CLO 헬프센터
imhere님이 에 게시물을 만듦
mac 유저입니다 CLO3D에서는 egpu 를 지원 하나요???
imhere님이 에 댓글을 입력함
봉제에는 문제가 없다면 시뮬레이션 하시기 전에 파츠들을 간격조금 띄워서 배치하시고 시뮬레이션 한번 걸어주세요. 아니면 파츠별 레이어 설정해보시는것도 추천합니다.
imhere님이 에 댓글을 입력함
정확한 이세 배분을 원하시면 선상에 포인트나 너치 추가하셔서 재봉 설정하시면 됩니다!
imhere님이 에 댓글을 입력함
Vad 답변 감사합니다!! Thank you!!
imhere님이 에 댓글을 입력함
모니터 해상도 설정은 어떻게 하셨나요??? 정확하진 않지만.... 해상도 한번 바꿔보시면 ....해결 될수도 있을듯 합니다.
imhere님이 에 게시물을 만듦
마블러스에는 오토 리메시 기능이있는거 같던데... CLO3D에는 프로파티 에디터-기타-메시유형 삼각형 사각형 선택 말고는 오토 리토폴할수있는 기능은 없는건가요???? 없다면 추후 추가로 기능이 들어갈 가능성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