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 Centro de Ayuda
안녕하세요 클로를 배워보고자 처음으로 클로를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화면 비율과 메뉴의 글씨가 너무 작게 나와서 글씨를 읽기 어렵네요. 눈이 아파서 메뉴와 툴바크기를 확대하고 싶습니다 설정 들어가서 찾아봐도 없는 것 같고 인터넷에서 계속 검색해 보았지만 관련 내용을 못찾아서 홈페이지에 질문 드립니다..ㅠ 현재 아래와 같은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