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rabbit

  • Total activity 2
  • Following 0 users
  • Followed by 0 users
  • Last activity
  • Votes 0
  • Subscriptions 1
  • Member since

Activity overview

Latest activity by bluerabbit
  • bluerabbit created a post,

    의복압 관련 하여 문의 드립니다.    일반적인 의복압의 단위로 ef/em2를 설정한다고 하는데요,  프로그램에서는% 로 파랑 부터 붉은 색의 스펙트럼으로 표시하고 있는데요.  관련하여 표기의 의미와 원리 알수 있을까요?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